영원한 지혜

오랜만에 모바일문화상품권 10만원권 10%할인한 가격인 9만원에 판매를 하고 있네요. ㅎㅎ

단, 한정판매에 신한탑스클럽회원이신분들만 해당되는 내용이니, 신한탑스클럽 회원이 아니신분들은 포스팅 그만 보셔도 괜찮습니다.



신한 탑스클럽이란?

신한카드를 일정금액이상 사용을 하면 탑스클럽에 가입되었다고 문자나 연락이 올거에요. 기준은 그렇게 까다롭지 않은데, 카드는 좀 써야되겠죠? 신판금액이 100정도는 되야 신한탑스클럽 클래식인가 그럴꺼에요. ㅎㅎ


이게 예전에는 한달에 10번 이상은 그냥 나오던 딜인데, 요즘에는 나와도 92,000원으로 나오거나 잘 안나오더니 오랜만에 10%할인으로 나왔네요. ㅎㅎ


단, 조건이 신한카드 탑스클럽에 선착순이라는게 좀 걸리긴 하지만....신한탑스클럽회원분들은 매진되기 전에 얼릉 구매하셔야죠 무브무브~


신한탑스클럽 회원인데 어떻게 찾아가야되는지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찾는방법 알려드릴께요.

탑스클럽 홈페이지는 들어가실줄 아시겠죠? 모르시면 네이버에 신한탑스클럽치시면 바로 나온답니다.


탑스전용몰에서 카테고르 -> 서브시/매거진/렌탈 ->서비스 클릭하시면 모바일문화상품권 10%할인 해서 판매하고 있는 딜이 보일꺼에요.



여기까지 왔다면 긴장하지 마시고 매진되기전에 얼릉 신한카드로 구매하시면 된답니다.

언제 문화상품권10%할인 또 나올지 모르니 지르세요~ ㅎㅎ


모바일문화상품권은 사용처 다양한거 아시죠? 배달음식 많이 드신다면 배달의 민족에 써도 10%할인된 가격에 다 사 먹을수도 있고, 쇼핑몰 사이트에서도 대부분 이용가능하니 거의 현금을 할인해서 산다고 생각해도 될꺼에요. 얼릉 매진되기전에 포스팅 마무리할께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