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지혜


의료실비보험은 저렴하게는 2~3만원대에도 가입이 가능하지만 내가 원하는 특약을 이것저것 넣다보면 보험료가 점점 올라가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의료실비보험 어떻게 가입하면 실속있게 가입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포스팅을 시작하기전에,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시려고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의료실비보장보험은 실제 내가 병원에 다니고 지불한 금액에 대한 보장을 받기 위한 상품이라서 많은분들이 가입을 하실꺼에요.

의료실비보험은 어떻게 보면 필수로 가입해야되는 보험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좀 오래 됐지만 100%보장해줄때가 진짜 말도 안되는 보험이였었죠. ㅎㅎ




자 이제부터 의료실비보험 실속있게 가입하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 특약 선택은 신중하게.

의료실비보험은 실손보장은 기본이고 특약선택도 다양하게 할 수 있기에 뇌졸증, 심장질환, 암 등 각종 진단비등도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단, 각종 특약을 추가할때마다 보험료가 높아지기 마련입니다. 꼭 필요한 특약만 선택하시고, 비갱신형 의료실비보험 특약으로 가입하면 보혐료인상이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두번째, 순수보장형으로 가입하자.

보험가입하실때 만기환급형으로 많이들 가입하시는데요, 기간이 긴 상품이라면 더더욱 순수보장형으로 가입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물가상승률에 화폐가치가 하락하기 때문입니다.




세번째, 지금 바로 가입하자.

의료실비보험은 0세부터 가입할수 있습니다.

살아가면서 질병이나 사고가 발생되면 일정부분은 보장받기 어려워지기 때문에 내몸이 건강할때 지금바로 가입하는것이 좋습니다.



네번째,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자.

각 보험회사별로 보장내용은 물론 진담금등도 다르기에, 나의 조건에 잘 맞는 회사도 있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나 혼자서 여러회사의 많은 상품들을 정확히 파악해서 나에게 꼭 맞는 상품을 찾는것은 엄청 힘든일입니다.

이럴때 이용하라고 있는곳이 바로 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전문가들이 나의 상황을 파악한 후 나에게 알맞는 몇몇 상품을 추천해 주면 나는 편하게 앉아서 그중에서 나와 가장 맞는 상품을 선택하면 끝입니다.

100개의 상품중에 내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과 5개의 상품중 내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 둘중 어느것이 편하고 효율적일까요? ㅎㅎ


추천사이트 링크 - 밸류의료실비비교센터[바로가기]


제가 추천하는 곳은 밸류의료실비비교센터란곳인데요, 실비보험은 어떻게 가입하는 것이 좋은지는 물론, 내가 원하는 조건을 말하면 그에 맞는 상품을 무료로 상담 추천해주는 곳이기에 부담없이 여러 의료실비보험을 비교해보고 나에게 맞는 상품을 찾아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나혼자 알아보면서 시간을 버리기 보다는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셔서 현명하게 이용하시면 좋은 상품을 편안하게 찾을수 있다는점 참고하세요~

2016년 의료실비보험 최대 30%가량 인상 예정이라고 하니 가입고려하시는 분들은 서두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보험은 내가 버는 소득에서 부담이 안되는 선에서 가입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물론 저렴하면서 보장이 좋다면 금상첨화겠죠 ^ㅡ^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