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사고가 났는데 가해자와 피해자가 바뀌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런 상황을 예방하기 위한 제품이 바로 차량용 블랙박스인데요, 사고 전후 동영상을 저장해주어 피해자와 가해자가 바뀌는 어처구니 없는 상황을 예방해줍니다.
차량용 블랙박스중 현대오토컴의 다본다 HDA-7000을 싸게 판매하는 곳이 있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현대오토컴 차량용 블랙박스 다본다 HDA-7000 67% 할인 - 바로가기
티켓몬스터에서 다본다 제품을 정상가 268000원에 67%할인된 가격인 89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12월 29일 까지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티켓몬스터에서 판매중이 다본다 제품을 좀더 상세히 살펴보도록 할까요?
89000원에 다본다, 4G SD카드, 차량용3구소켓, 씨가잭, 사용설명서를 같이 준다고 하네요. 다본다는 작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1년동안 무상 a/s가능하고 148도의 넓은 시야각을 가지고 있으며 메모리는 최대 32기가까지 지원가능합니다. 또한, 32만 화소의 렌즈를 사용하고 있어 주간, 야간, 맑은날, 흐린날을 가리지 않고 운전시의 상황을 정확히 녹화해줄뿐 아니라 640x480 해상도로 녹화 되기 때문에 식별하기도 편합니다.
4기가의 메모리면 부족하지 않냐? 걱정하시는분들도 계실텐데요, 다본다 제품이 알아서 덮어쓰기 형태로 오래된 영상부터 순차적으로 삭제하면서 녹화를 하기 때문에 걱정없이 사용하실수 있답니다. 4기가 메모리만 사용하더라도 4시간 30분에서 6시간 정도의 영상을 저장할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영상녹화가 필요하신분이시라면 높은 메모리를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32기가 메모리의 경우 약 34시간 정도의 영상이 녹화됩니다.
간혹, 덮어씌여져서 영상이 녹화된다고 하니 사고상황이 녹화된 파일이 지워지지않을까 걱정하시는분들이 계시는데요, 자동차가 급브레이크를 밝거나 부딪히거나, 자동차에 이상이 생긴 상황의 경우에는 센서가 감지를 하여 메모리 카드에 강제적으로 폴더를 만들어서 별도로 저장을 하게 되어 있으니 걱정하실필요 없으세요.
차량용 블랙박스 구입하실때에 운전중이 아닌 주차해놓은 차량 즉 CCTV와 같은 성능을 원하신다면 상시전원케이블을 지원하는지 보시면되는데요, 현대오토컴에서 판매중인 블랙박스 다본다 HDA7000제품은 상시전원케이블을 따로 구입하셔서 연결해주시면 CCTV처럼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차량용 블랙박스 구입할려고 하셨던분들 현대오토컴에서 나온 다본다 HDA 7000제품은 어떠신가요?
티몬에서 특가에 판매를진행했었는데 지금은 특가 판매가 종료 되었답니다. 아직까지 많은분들이 검색으로 많이 오셔서 11번가 상품 링크 걸어 드릴께요.
11번가 현대오토컴 다본다 HDA 7000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