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지혜

하기스선물대잔치 점수모음판 보내기


기저귀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이 하기스죠. 지금은 워낙~ 많은 기저귀 종류가 있으니 선택의 폭도 넓어져 다양한 기저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하기스, 팸퍼스, 나비잠, 보솜이, 군, 하기스네이처메이드등을 써보았으니까요. 개인적으로는 팸퍼스를 애정하지만, 가장 많이 쓰는 것이 하기스 기저귀에요.


그동안 첫째, 둘째 키우면서 하기스를 가장 많이 사용했습니다. 가장 무난하고 가성비도 있고, 무엇보다 아이들의 발진등으로 고생한 적이 없어서 잘 쓰고 있습니다. 하기스선물대잔치샵을 통해 한번 주문한 적이 있는데, 그게 2~3년전 인것 같아요. 그러니... 점수가 많이 모였네요. 


오늘 하기스선물대잔치 점수모음판에 붙여보니 약 600점 가까이 됩니다. 기저귀 많이 썼네 애들아, 건강하구나! ^^



엄청 모았네요. 하기스점수모음판 한장에 점수30개씩 들어가니 100개가 넘네요. 총 4장 분량인데.. 점수모음판이 부족해서 있다 출력하기로 했습니다. 이제 점수를 모았으니 어떻게 써야할까요? 하기스선물대잔치샵에 들어가서 우측 점수모음판을 출력합니다.



하기스선물대잔치샵 http://happybabyshop.co.kr/




점수모음판은 로그인 후 인쇄할 수 있어요. 프린터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A4용지에 점수를 붙이고 아이디, 성명, 전화번호, 주소, 점수합계를 적은 후 우편등기로 서울시 관악우체국 사서함 136호 하기스선물대잔치 담당자 앞 우)08755 로 보내셔도 되요. 우체국 사서함으로 우체국택배만 접수 가능하므로 그 외 택배이용하시면 반송처리됩니다.



사이트에 로그인 하신 후에 점수모음판을 출력하고(출력전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기재사항이 자동으로 뜹니다.) 점수부착하고 기재사항에 아이디, 성명, 전화번호, 주소, 점수합계를 적고 등기로 보내면 됩니다. 일반택배 이용은 반송처리되니, 우체국택배와 등기로 하세요~ 유한킴벌리 통합 회원가입(선물대잔치약관 동의 필수)및 자녀정보등록(필수)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매주 화요일 오전 9시~10시 사이에 업데이트 되니, 구매하고자 하는 물품이 소모되었거나 할만한 물품이 없으면 화요일에 다시 보세요~

하기스선물대잔치 점수적립 제한이 있어요.

등록된 아기 1인당 1,000점까지 적립가능하고, 아기의 나이가 만10세 이상인 경우에는 적립이 안됩니다. 하나의 아이디로 최대 3,000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생아용 기저귀로 적립가능한 점수는 100점이라고 합니다. 만약 점수가 초과되었다면 자동 소멸됩니다.



하기스선물대잔치샵에 들어가면 점수별, 브랜드별로 다양한 물품들이 있습니다. 그 중 골라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저는 기저귀로 할려고 합니다. 마침 기저귀가 딱 1팩 남았어요. 셋째는 계획에 없으니, 이번이 마지막일 듯 하네요~ ^^ 하기스선물대잔치 점수 유효기간은 적립된 날짜를 기준으로 2년이고 자동소멸되니 유효기간내 사용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