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지혜

오늘 11번가에서 쇼핑을 할려고 보니 이벤트 페이지에 11번가 포인트가 ok캐쉬백과 통합이 되었다고 하는데, ok캐쉬백 통합 기념으로 혜택이 있는데 오케이캐쉬백 11%추가할인이 생겼네요.

최대 1만원이긴 하지만 11%면 어디야~ 하면서 ok캐쉬백 포인트 충전한 이야기입니다.

저처럼 오케이캐쉬백 포인트 충전하실분들은 헤매지 마시라고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우선 제가 헤맨 경로를 먼저 알려드립니다.

오케이캐쉬백 포인트 충전하는법을 바로 알고싶다~ 하시는분들은 아래로 쭈~욱 내려주세요.


ok cashbag홈페이지에 접속했습니다.

자~ 오랜만에 왔으니 아이디는 물론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겠죠?

아이디 찾기 -> 비번찾기 이용해서 5분이라는 시간이 경과한후 아주 쉽게(?) 로그인에 성공을 하였습니다.


사용가능포인트 90P

지난달인가 어디에 사용한거 같은데, 90점 남은건 좀 그렇네요.





홈페이지 메인 상단에 포인트충전이라는 메뉴가 있기에 내가 제대로 찾아왔구나~ 했는데요.

여기서 포인트 충전은 두가지로 나뉘더라구요.


ok캐쉬백 플러스와 일반충전인데요.

ok캐쉬백 플러스는 가입을 해야된다는 문구가 있어서 우선 일반충전을 이용해보기로 했습니다.



오케이 캐쉬백 일반충전탭에서는 결제수단이 신용카드와 컬쳐캐쉬(문화상품권) 밖에 안되는데 아래 안내글을 읽다보니 충전시 충전수수료가 카드로 결제할때에는 3%, 컬쳐캐쉬는 10%가 부과 된다고 합니다.


11%할인 받을려고 수수료까지 내가면서까지 충전을 해야겠나 싶어, 창을 닫아버렸습니다.

(캡쳐한 사진이 사라져서 3만원 충전한 뒤 다시 캡쳐를 했습니다. ^^)





그럼 수수료없이 충전을 할 수 없을까하여 ok캐쉬백 플러스탭에 와서 읽어보니 자동결제를 이용하면 사용금액의 1%가 적립이 된다는 소리는 있지만 충전시 수수료는 아무 얘기가 없습니다.


이거다~ 싶어 ok캐쉬백 플러스 신청하기를 누르니 이게 먼 소립니까... 앱에서 하랍니다.


아 내가 11%할인때문에 이렇게까지 해야되나 생각이 들었지만 그래도 기왕 시작한거 끝이라도 보자 싶어서 핸드폰에 ok캐쉬백 앱을 깔고 실행시켰습니다.


오 첫화면이 ok cashbag이라고 뜨는것을 보니 제대로 설치한것 같습니다.




이다음은 사실 귀찮기도 하고 얼렁 충전해서 물건을 살려다 보니 캡쳐한 사진이 없습니다.

(3만원 충전한 사진만 있네요 ㅡ.ㅡ)



간단하게 상단에 번개표시있고 충전있는곳을 클릭하시면 아까 보셨던 자동충전(ok캐쉬백 플러스)과 원클릭 계좌 등록이있을꺼에요.

자동충전은 최소 5만원인거 같아서(저는 그만큼 필요가 없기에) 계좌를 등록해서 3만원을 충전했답니다.





결론..오케이 캐쉬백 충전을 하고 싶으신분들은 오케캐쉬백앱에서 하세요!!

ok캐쉬백 포인트 자주 쓰시는 분들이라면 자동충전이용하셔서 1%혜택 받으시면 되고, 간혹 한번씩 사용한다~ 그러시면 저처럼 원클릭 계좌 등록해놓고 필요할때마다 조금씩 충전해 쓰시면 될거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