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지혜


지난주에 입문용 기타로 데님 릴리즈 70이 좋다는 말을 듣고 구입을 했었는데요, 그때 당시 레슨 DVD용 교재가 재고가 없어 오늘에서야 교본을 받았네요. ^ㅡ^

기타는 주문한 택배로 바로 보내주셔서 다음날 바로 받았었답니다.

교재 이름은 데임과 함께 떠나는 50일 완성 통기타 여행 LESSON DVD라고 되어 있는데요, 교재에는 DVD 동영상 내용과 같은 내용들이 정리되어 있고, 코드표도 함께 들어 있네요.


오늘부터는 DVD동영상을 보고나서 교재를 보고 복습을 해야 겠네요. ^ㅡ^
책은 62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어 두껍지 않고 가볍네요.

교재 표지를 보면하루 한시간 연습 기준으로 50일이면 완성이라고 하는데, 이건 좀 힘들거 같네요 ㅎㅎ

아무튼 열심히 배워 봐야겠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