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갑자기 한우가 먹고 싶어 동네에 믿을만한 한우집이 없나 이리저리 알아 봤습니다. 알아보니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곳인 장기동 먹자골목 인근에 믿을수 있는 한우를 판매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바로 참꽃 한우 프라자인데요, 달성 축산 농협 직영점으로 1+등급 이상만을 엄선해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특히 점식특선으로 갈비탕과 불고기 정식을 판매하고 있는데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다고 하네요.(점심특선은 직접 먹어보진 못했지만 날씨가 조금 쌀쌀해지면 갈비탕 한그릇하러 가봐야겠네요. ^^)
가까운 곳에 있어 바로 찾아가 갈비살을 조금 샀는데요, 고기가 마블링도 고르고 선홍빛 색깔이 띄는게 아주 좋아 보이네요.
1층은 식육점처럼 판매를 하는 곳이고, 2층은 식당인데요 식당에서 먹으면 1인분에 2000원 더 받는다고 하는데, 밑반찬과 쌈이 나오는거 생각하면 식당에서 먹는것도 괜찮을꺼 같네요 요즘 쌈이 워낙 비싸니 ㅎㅎ. 저는 집에서 고기구울 준비를 다 해놓고 나온 상태여서 일단 고기만 사서 왔답니다. ^ㅡ^
조금 어두운 곳에 찍어서 고기색깔이 덜 먹음직 스럽게 나왔는데 직접 보시면 보기 아주 먹음직 스럽게 생겼을뿐 아니라 그 맛 또한 아주 좋답니다. 한번씩 찾아봐도 후회는 하지 않을듯 하네요..
배가 너무 고파 굽는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다시 봐도 침이 꿀~꺽 넘어가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