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지혜


갑자기 기타를 배우고 싶어 검색을 해보았는데 많은 분들께서 저같은 초보를 위한 입문용 기타로 데임 릴리즈 70과 콜투사의 A-580을 많이 추천해 주시더라구요.
이것저것 비교해보았지만 데임 릴리즈 70이 나하고 더 잘 맞는거 같아, 하루검색 후 바로 구입해 버렸는데요, 콜투 A-580이랑 고민도 잠시 했었지만 독학할수 있는 DVD와 교본이 들어있다는 말에 독학을 할려고 생각했던 저는 데임 릴리즈 70을 그날 바로 지르고 말았네요. ㅎㅎ




데임 릴리즈 70 개봉기


입문용 기타로 좋다는 데임 릴리즈 70을 샀는데요, 사실 지난주에 샀지만 이런저런 바쁜일이 있어 개봉기를 오늘에서야 올리네요. ^ㅡ^

택배는 이렇게 생긴 박스에 담겨져 왔답니다. 박스에는 DAME이라는 마크가 큼지막하게 찍혀있고 ACOUSTIC이 작게 적혀 있어 누가 보아도 데임사의 통기타구나 알수 있답니다. ^ㅡ^


DAME마크를 확대해서 찍어 보았습니다. 박스만 보면 데임 릴리즈 70인지 100인지 200인지 구분이 안되는거 같네요. (사실 다른 박스는 보지 못해서 정확한건 모릅니다. ^^)


박스 뒷면을 보면 테이프로 섬세하게 붙여 놓았는데요, 칼로 제거후 박스를 열어보면 기타가 이렇게 들어있답니다.


데임사에서 제작한 레슨 DVD도 있구요, 초크, 기타 여분줄, 데임사의 튜닝기, 사탕 등등이 보이네요.


가방을 열어 보면 기타는 한번더 쌓여져 있답니다. 우측하단에 테이프를 자른 커터칼이 보이네요. ㅎㅎ


마지막 포장지를 벗겨내니 드디어 데임릴리즈 70이 모습을 드러내는군요.


기타를 배송해 주기전 튜닝을 해줬지만 배송중 이러치이고 저리치이고 하다보니 음이 전체적으로 맞지 않네요. 데임 튜닝기를 사용하여 한줄한줄 새로 튜닝해주고 기타를 한번 튕겨보니 음색이 깔끔한게 좋네요. 사실 막귀라 쇠소리같은 소리만 안나면 좋아 보인답니다.

밤에 도착을 하는 바람에 실내가 어두워서 사진이 전체적으로 어둡게 나왔네요..ㅎㅎ

이제부터 열심히 기타를 배워야 하는데 독학하는데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네요. ^ㅡ^

데임 릴리즈 70 구입한곳 - 바로가기

제가 구매할때보다 전체적으로 가격이 만원가량 올랐네요. ㅎㅎ 제때 잘 산거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