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지혜


갑자기 통기타가 배우고 싶어져 몇일전에 알아봤었는데요, 어제 알아보다가 결국 데임 릴리즈 70으로 결정해 버리고 마음이 바뀌기전에 11갈랫길에서 주문해 버렸습니다. ㅎㅎ


데임 릴리즈 70 구입한 곳 - 바로가기

지금 가격을 보니 제가 살때보다 만원가량 올랐네요..제때 잘산듯하네요 ㅎㅎ


입문용 기타로 사용한다니 많은 분들이 데임 릴리즈 70과 콜트 AF-580을 추천해주셔서 많은 고민끝에 혼자서 독학을 할수 있을것 같은 데임으로 가게 되었답니다. DVD강좌가 생각보다 좋다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기타는 지금 배송중이라 오늘안에 받을예정인데, 제가 구매할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DVD가 임시품절이라 수요일날 다시 배송을 해준다고 하네요. ㅎㅎ

다른 업체들 같으면 물건이 없다고 DVD가 들어오는 수요일에 한번에 택배를 보낼수 있을꺼 같단 생각이 드는데요, 이업체는 DVD가 없다고 연락와서는 기타먼저 보내주고 DVD는 수요일에 보내준다고 하니 마음에 드네요 ^ㅡ^

어서 기타가 도착했으면 좋겠네요. 손가락 한번 아파봐야겠네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