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지혜

띵딩디리링~ SK텔레콤 많이들 사용하시고 계실 텐데요. 평소에 멤버십 혜택은 잘 이용하고 계셨는지 모르겠네요. 저 역시도 귀찮기도 시간도 없기도 해서 잘 챙기는 편은 아닌데요. 이번 연말에 영화나 볼까~ 하다가 갑자기 SK텔레콤 멤버십 VIP 등급은 영화가 무료였던 게 생각이 나서 로그인을 해보았습니다. 이게 예전에 무료 영화할 때랑 방법이 바뀌었네요. 저처럼 오랜만에 VIP 멤버십 무료 영화 예매하시는 분들 참고하시라고 글 한번 적어 보겠습니다.

VIP카드 두장 등록 되어있는 상태인데 하나는 2회, 하나는 5회나 남았네요. 이번 달이 마지막 달이라 총 5회는 못 사용하고 없어지겠네요. ㅠㅠ

 

SK텔레콤 멤버십 VIP 무료로 영화예매 하는방법

우선 티월드에 접속해주세요. 로그인 후 상단 메뉴에 보이는 T멤버십 -> VIP메뉴 -> VIP PICK으로 이동해주세요. 이게 예전에는 바로 VIP 영화예매라고 나왔었는데 이렇게 VIP 멤버십 혜택을 묶어 놓은 듯합니다.

VIP Pick에 들어가 보면 VIP만이 누릴 수 있는 할인 Pick! 혜택 Pick이라는 말과 이용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간단하게 살펴보면 연 6회 원하는 혜택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데요. 한 달에 1번 사용 가능하고 매달 혜택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12월 VIP 팩 전용 혜택을 살펴보면

인천공항 마티나 라운지 1인 할인, 롯데 인터넷 면세점 30 qnf tmvptufemfla 50% 할인(모바일 전용), CU편의점 도시락/디저트/샐러드 대상 상품 중 택 1 무료, FLO 음악 무제한 듣기 1개월 무료 이용권,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R)또는 카페라테(R) 1+1,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티켓 1매 무료+추가 할인 총 6개 혜택 중 하나를 선택 가능하네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Most앱 주유할인도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없어졌네요. 혜택들이 늘어나기도 줄어들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지금 VIP 무료 영화예매 방법을 찾고 있으니 영화 쪽을 클릭해서 들어가 줍니다.

VIP무비라고 뜨는데요, 영화 먼저 선택할 수도 있고, 극장을 먼저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예매 1위인 백두산을 클릭해보면 이렇게 다음에는 극장을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극장은 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가 있습니다. 관람을 할 영화관을 선택 후 관람일, 관람시간을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영화, 극장, 시간 등 모두 선택을 했다면 결제 페이지로 넘어가게 되는데요.

멤버십 무료 예매 혜택 사용이라고 바로 보일 거예요. 2인 이상 예매 시 1인 무료(VIP 혜택) + 동반 1인 1,000원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동반1인 1,000원 할인은 조금 아닌 것 같네요. 아무튼 저는 VIP카드가 두장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T멤버십 카드가 두 개가 보이고, 1매 무료를 선택해서 두 명까지 무료 예매를 할 수 있습니다. 올해 바빠서 SK텔레콤 멤버십 혜택을 챙기지 않았더니 마지막 달인 12월인데요, 총 5회의 VIP 혜택을 못쓰고 넘어가게 되었네요. 한 달에 한 번밖에 사용 못해서 어떻게 사용할 방법이 없답니다. ㅠㅠ

VIP 멤버십 카드 2개 등록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멤버십 무료 예매 혜택 사용 팝업 밑으로 내려보면 T멤버십 및 제휴카드 추가 방법이 친절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제휴카드는 본인 명의만 등록이 가능하지만 T멤버십 카드는 타인 카드도 등록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모님이나, 형제가 VIP 멤버십을 이용하지 않는다면 등록 후 사용을 하면 된답니다. 타인의 T멤버십 카드 등록시에는 멤버십카드 번호와 전화번호 인증을 받아야 하니 참고하세요.

 

지금까지 sk텔레콤 멤버십 VIP인 분들이 티월드에서 무료로 영화예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