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지혜

헉. 정말 오랜만에 cjon마트에 들어가봤더니 이번달까지 쓸수 있는 50%할인쿠폰을 발급해주고 있네요. 팻다운 제값주고 사면 너무 아까운데 이렇게 50%할때는 구매해서 먹으면서 운동하는것도 좋겠네요. 아차차.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디팻 씨엘에이플러스도 50%할인을 한다고 하니 같이구매하면 더 좋을듯 하네요. 


팻다운효과는 예~~~전에 적어놓은 글 확인하시구요. 



이 포스팅에서는 좀더 자세히 팻다운50%할인받는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팻다운 50%쿠폰 다운받는페이지 - 링크


위링크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그림이 보일꺼에요.

하지만 아쉬운점이 있다면 11월30일까지라 오늘까지 포함해도 4일밖에 안남았네요. 흑흑 ㅠㅠ

팻다운 구매를 생각중이시던분이 50%할인 포스팅을 봤다면 할인을 받으실수 있을텐데 누추한 블로그라 많은분들이 보실지 모르겠네요. ㅎㅎ




팻다운 50%할인하면 가격이 얼마일까요?

자 정답은 바로 한병에 천원도 안하는 30병 4주분이 29,700원이랍니다. 정가는 59,400원이라고 하니 50%쿠폰은 역시 최고에요~!!



이 외에도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인 이너비 아쿠아 리치/뱅크 제품들도 50%할인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날씨도 춥고 한데 지금부터 다이어트 시작해서 내년 여름에는 시원하게 입고 다니자구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