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지혜

얼마전 오랜만에 cj온마트 들어갔다가 팻다운 50%할인해준다고 와 대박~ 이러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아래 링크 보시면 아시겠지만 4일 됐네요. ㅎㅎ 팻다운 효과 보시는분들은 싸게 나왔을때 넉넉히 사놓고 내년 여름을 위해 슬슬 다이어트 준비하셔야죠? ^^



와 오늘 다시 들어가보니 이번에는 60%할인이네요.

60%할인이면 반값도 안되니 헐~ 이건 진짜 그냥 사야되는 가격 아닌가요?


자 오늘도 친절하게 어떻게 60%쿠폰을 받는지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링크 - cj온마트 팻다운, 디팻cla 60%할인쿠폰 받는곳[바로가기]




팻다운 60%할인받아서 구매하는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위 링크로 접속하신 후 바로 아래에 있는 팻다운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하실때 쿠폰만 적용해주시면 된답니다. ^^


팻다운 파워번 마스터 4주분 기준 60%할인이면 얼마일까요? 지난번에 알려드린 50%할인적용시에는 29,700원이였는데, 이번에 10%더 추가 할인된 가격은 바로 23,760원 입니다. 팻다운 파워번 마스터 30병(4주분)기준으로 지난달 보다 5,940원이나 싸게 살수 있네요.


디팻 CLA플러스 역시 지난달에는 21,750원이였는데 60%할인을 하니 17,400원으로 4,350원이나 저렴해졌네요.



와 진짜 이정도 가격이면 부담 없이 3달분은 사서 먹으면서 운동할 수 있겠네요. 사실 아무것도 아닌것 같지만 괜히 책상위에 팻다운이 하나 놓여져있으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거 다들 아시죠? 괜히 간식먹을려다가 팻다운병 한번 보면 아 참아야지~ 그러다가 에잇 머리도 식힐겸 한병먹고 동네한바퀴나 돌고 올까? 이런식으로 말이죠. 다이어트는 급하게 하지말고 기간을 길게 잡고 운동과 식습관을 함께 고쳐나가야지 성공할 수 있다는점 참고하시고 이만 포스팅을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ㅡ^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